• 공지사항
  •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게시물
가톨릭상지대학교앱•전자출결앱 설치, 통합정보시스템 교수자•학생 사용 안내
작성일
2024/02/27
작성자
김정해 교수
조회
343
첨부파일
파일보기[3]

1. 가톨릭상지대학교앱 메뉴 중 교무와 관련된 부분에 대한 안내(붙임1)

  사용자 교수자학생 전체

    ※ 교수자는 재직여부학생은 재학/휴학/졸업/제적 등 학적상태에 따라 사용 메뉴 제한 있음

  교무관련 학생 항목 :  학사정보(영문이름 변경성적조회휴학연장 또는 복학 신청), 강의평가전자출결수강신청 등

  사용 전 확인사항 반드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- 아이디 학번(또는 사번)

    - 비밀번호 통합정보시스템 등록된 비밀번호(비밀번호 모를 경우 재 설정아래 붙임 3통합정보시스템 사용 메뉴 참조)

 

2. 전자출결앱 설치 안내(붙임2, 붙임이외 사항은 학과로 배부한 사용자별(교수자,학생) 매뉴얼 및 붙임4,5 참조)

  사용자 교수자학생(수강신청한 모든 학생)

  교수자학생 모두 블루투스 방식으로 출결이 이루어 지므로 반드시 설치(위치설정 항상켜기)

  교수자는 정규시간보강시간 내 시간대별로 자동출결체크 하여야 함

 

3. 통합정보시스템에서 교무와 관련된 학생 주사용 메뉴 안내(붙임3)

  사용자 학생전체(학생은 재학/휴학/졸업/제적 등 학적상태에 따라 사용 메뉴 제한 있음

    ※ 교수자도 통합정보시스템을 사용하나 사용메뉴가 학생사용 메뉴와 다르므로 학기 초 배부되는 안내 자료 참조

 

붙임의 내용 외 궁금한 사항은 교무학생처(054-851-3012,3013)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가톨릭상지대학교 교무학생처 -

 

 

<퍼옴 : 가톨릭상지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2023.8.17 글>

삭제 수정 답변 쓰기
목록
이름 비밀번호 수정/삭제시 필요합니다.
 
 페이지 [ 1 / 45 ], 게시물 [ 오늘 0 / 총 450 ]
쓰기